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수밭은 신천지에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에 있는 말씀을 전하는 것입니다.
    SCJ Story/신천지 종교와 성경칼럼 2011. 1. 8. 11:08
    추수란 말은 농경 사회로부터 시작된 모든 나라의 역사를 통해서 잘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세대의 모든 문명의 발상지는 모든 추수를 할 수 있는 강 주위에 형성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세계문명이 발생된 곳도 강을 기준으로 형성이 된 것입니다. 이렇듯 농경사회에서 추수라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자손을 번성시키고 유지하기 위한 필수적인 요건이라고도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에 보면은 추수라는 말씀이 나옵니다. 하나님을 농부라 표현하였고 예수님을 나무 그리고 그 제자들을 그 나무에 붙어있는 가지라 표현이 있는데요. 과연 예수님께서는 왜 이러한 말씀을 하셨을까요? 진정 신앙인이라면 이러한 궁금증은 있으셨을 것입니다.

    성경에서 비유한 추수의 의미

    성경에서 비유한 추수의 의미



    예수님께서는 비유를 통해서 창세로부터 감추인것들을 드러내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때가 되면 비유로 이르지 않고 밝히 일러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예수님께서는 천국의 비밀을 비유로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은 곧 비유를 모르면 천국의 비밀을 알지 못한다라는 말씀인것입니다. 요한복음의 내용을 보면 예수님께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어야 구원이 있고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하자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미쳤다고 생각하고 많은 사람들이 떠나갔습니다. 이 때 제자들이 이 말씀은 어려운데 이 사람들이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듯 제자들도 예수님의 말씀을 다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성경 말씀을 잘 읽어보면 많은 사람들이 떠나간 후에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비유를 풀어서 천국 비밀을 알려주십니다.

    이렇게 성경은 이 비유의 말씀이 허락된 사람과 허락되지 않은 사람으로 구분 되어집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비유를 알면 이단이고 비유 풀이는 하는 신천지는 잘못된 곳이다라고 가르치고 또한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유를 모르는 것이 당연한것일까요? 또한 비유를 알면 안되는 것일까요? 혹자는 비유를 신천지에서 잘못 알려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저는 이렇게 질문하고 싶습니다. 어느 교단이나 교파에서 신천지 보다 더 성경의 비유의 말씀을 잘 알려줄 수 있는 곳이 있느냐고 말입니다. 기존 교회에서는 비유의 말씀이나 계시록을 어떻게 다 알 수 있느냐고 말합니다. 그러면서도 자신들이 알고 있는 성경 지식이 다 진리라고 생각하며 다른 교단에서 하는 말은 다 잘못 해석한 것이라 말합니다. 과연 이러한 주장이 올바를까요?

    성경에서 말하는 추수

    성경에서 말하는 추수


    신천지 교회에서는 성경의 모든 말씀을 하나하나 올바르게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말씀을 듣고 깨달으면 성경의 모든 내용이 이해가 됩니다. 과연 어느 교회와 교파에서 신천지 만큼 성경을 전체적으로 이해가 될 수 있도록 가르쳐 주는 곳이 있을까요? 정말 성경을 잘못 이해하고 가르친다고 생각하십니까? 정말로 잘못 알고 있는데 성경을 다 이해한다라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신학대학교를 나오고 주석 성경을 몇권이나 발행하신 신학박사님이라고 하신 분들도 아직 성경을 다 알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신천지에서는 성경을 다 알고 있다고 말하는데 왜 와서 들어보고 판단하지 않는 것일까요? 또한 들어보고 판단하려는 생각은 왜 하지 않는 것일까요?

    신학대학교를 가도 성경에 대해서 잘 가르쳐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주석 성경을 가지고 레포트나 논문을 작성하게 하거나 새로운 성경적 해석을 내 놓아야 졸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성경적 해석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뜻과 생각을 아실 수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분명한 것은 성경 말씀이 이해가 되지 않으면 절대로 하나님의 뜻과 생각을 알 수가 없으며 또한 예수님과 같은 마음을 품을 수가 없습니다.

    요1:1 을 보면 말씀을 하나님이라 하셨고 모든 만물을 이 말씀으로 지으셨습니다. 그리고 그 말씀안에 생명이 있으니 그 빛의 사람들의 빛이라 하셨습니다. 즉 말씀을 통해서 우리의 어두워진 심령을 빛과 같은 말씀으로 밝히고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진정한 신앙인으로서의 길을 걸어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 말씀 없이는 입으로만 주여 주여를 외칠 뿐 그 마음은 멀리 하나님으로부터 떠나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기적과 이적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놀라운 기적이였지만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던 천국비밀은 우리들의 생명을 주는 말씀인 것입니다. 즉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계시된 말씀인것입니다.

    추수때는 세상 끝이고 종말이라고 합니다. 과연 추수가 무엇이길래 세상의 종말이라고 마태복음 24장에서는 이렇게 말씀하는 걸까요? 분명한 것은 벼를 베고 추수하는 농사는 아닌것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우리 신앙인을 알곡 또는 열매라고 하듯이 말씀이라는 낮을 통하여서 말씀에 갈급한 심령을 말씀으로 깨끗하게 하여서 곳간에 들이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진정으로 성경을 깨달아야 알게 되는 내용이며 하나님의 뜻과 생각이 담겨 있는 말씀입니다.

    이러한 성경에서 말하는 진정한 추수의 의미를 아시기 원하신다면 신천지 교회의 말씀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의 거짓말 때문에 신천지 교회에 나아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시고 말씀을 들어보시고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정으로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함게하시고 역사하시는 교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