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경의 약속은 배도 멸망의 사건이 있어야 되며 요한계시록을 잘 증거하는 교회가 참된 곳이다.
    SCJ Story/신천지 종교와 성경칼럼 2010. 12. 2. 13:16
    신앙인의 필수품인 성경

    신앙인의 필수품인 성경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 우리 신앙인들이 어떻게 살아야하는지를 잘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그 말씀대로 살아야 하는 것이 우리가 신앙인의 의무 입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신앙인들이 성경을 곁에 두고 보려고 하였습니까? 아마도 대부분의 신앙인들은 성경을 보지 않아도 천국에 갈 수 있는것 아니냐라는 생각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어떻게 보면은.. 성인이 초등학교나 중학교와 같은 학교를 나오지 않고 바로 세상으로 나와 일하려는 것과 같은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믿음은 들음에서 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많은 신앙인들은 그냥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으면 다 천국가지 않느냐?라는 자기 중심적이고 자기 안위만을 생각하는 이기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요?

    성경에서는..그리고 예수님의 말씀에 의하면..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뜻을 알까요? 입으로만 하나님을 찾고.. 그리고 자기 자신만의 생각으로만 그것이 하나님의 뜻일거라고 생각하고 신앙을 하지 않았나요? 아니면 그렇게 믿기 원하지 않았나요?

    혹시 아직도 하나님의 뜻을 알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계시지 않나요? 아니면 단순히 세계와 민족의 평화를 위해서 기도를 하시나요?
    성경에서는 하나님께 구하는 기도의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아마 이 사실에 대해 놀라실 분도 계실것입니다. 그 방법은 바로 주기도문입니다. 주기도문은 하나님의 나라의 의를 구하는 기도입니다. 우리의 사사로운 기도도 있지만 더욱 중요한 기도가 바로 주기도문에 모두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동안 아마도 주기도문을 너무 쉽게 생각하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주기도문의 정확한 뜻을 알고 있는 분이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왜 예수님께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고 우리에게 알려주셨을까요? 우리는 그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해봐야 됩니다.

    하나님의 역사는 성경을 통해 예언하시고 예수님을 통하여서 이루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신약에 다시한번 예언하신 요한계시록을 주시고 충성되고 지혜로운 종을 통해 이루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분명히 그렇게 될것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은 우리와 같은 사람이 아니며 결코 식언치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살후2장을 보면.. 주의 날이 이르렀다고 동심하지 말라하시면서..  거짓선지자들이 많이 나온다고 기록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주의깊게 볼점은 바로 배도의 일 이후에 불법의 아들 멸망자가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배도와 멸망의 사건이후에 구원의 일이 있게 됨을 성경을 통해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왜 교회에서는 가르치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교회에서는 단순히 자신들의 교회에서만이 구원을 얻는다라는 암시적인 강요나 세뇌를 시키지는 않았는지 다시한번 생각해봐야 합니다.

    이제 말씀에 근거하는 신앙이 필요합니다. 말씀안에 하나님의 뜻과 계획하심이 있으며 우리 신앙인에게 보이고자 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천국비밀이며 우리 신앙인들에게 소망과 구원이 되는 내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을 따랐던 12제자들도 그리고 많은 신앙인들도 목숨까지 바쳐가며 신앙을 지킬 수가 있지 않았을까요? 오늘날 어느 신앙인이 자신의 목숨을 바칠수가 있을까요? 지금은 목숨까지 버려야 신앙할 수 있는 떄가 아니지만 정말로 진실된 신앙인이라면 12제자와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하지 않을까요? 12제자들도 말씀없이 예수님을 따라 다니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세상 모든 곳에 전하며 자신들의 목숨을 바쳤습니다.

    요한계시록을 오해하고 잘못 가르치던 과거의 계신교 교회에서는 지금은 계시록을 가르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계시록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신약의 예언인 계시록... 그 요한계시록 전부를 가르칠 수 있는 곳이 있다라면 한번 들어보고 판단하는 것도 우리 신앙인의 의무가 아닐까요?

    전국목회자 신천지 연구대책단 양심선언 기자회견

    전국목회자 신천지 연구대책단 양심선언 기자회견

    전국목회자 신천지 연구대책단 양심선언 기자회견이 있었습니다. 그 동안 신천지 교회에 대한 오해와 편견이 있었음을 인정하는 계기가 된것 같습니다. 그 동안 많은 교단들 사이에서도 각 교단의 이익과 관련된 이해관계에 따라서 이단이라고 했다가 지금은 이단이 아니라고 하는 대형 교회와 교단이 있습니다. 교리와 말씀을 바뀌기 많기 때문에 한번 이단이라 정하면 마지막까지 그 결과가 유지 되어야 하는데.. 지금의 교계는 서로의 이해관계에 의해서 정해지는 경향이 너무나도 큰것 같습니다. 그러나 정확하게 알것은 이단이라는 것은 새로운 신흥교단 또는 자신의 목회 비전과 교리가 다르다고 해서 이단이라 하면 안되는 것입니다. 이단이라는 것은 성경과 맞지 않게 가르치는 것이 이단입니다. 그런데 지금의 이단이라하면 누굴 가두고 폭행, 억압하는 곳으로 잘못알고 있습니다. 정말 성경말씀을 정확하게 증거하는 곳이라면 그곳은 이단이 아니라 참 진리의 교회가 아닐까요? 부디 말씀을 들어보고 판단하셔서 올바른 신앙 그리고 소망에 들어가시길 기원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