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슈] 계시록을 올바로 말씀해줄 수있는 곳은 오직 신천지 뿐이다.
    SCJ Story/신천지 종교와 성경칼럼 2010. 11. 20. 13:20
    계시록을 전체적으로 올바르게 증거해줄 수 있는 곳은 과연 어디일까요? 계시록을 통달한 곳이라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대부분의 신앙인들이라면 계시록이라고 하면 낮설고 왠지 친숙하지 않은 주제입니다. 또한 계시록을 알면 위험하고 잘못 될 수있다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생각해 볼 것이 ... 정말로 계시록을 알면 위험하고 잘못될 수 있을까요? 정말 그럴까요? 분명 계시록은 성경의 마지막 장에 속하고 신약의 예언이 담겨있는 예언서인것은 분명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계시록 또한 예수님께서 사도요한을 통해서 기록하게 하신 성경말씀인 것은 분명합니다.

    요한계시록 - 지구종말설 중 행성충돌론

    요한계시록 - 지구종말설 중 행성충돌론


    80년대에만 해도.. 많은 목사님들께서 계시록에 대한 말씀을 많이 하셨습니다. 그러나 계시록의 내용을 핵전쟁이다, 지진이다, 질병이다, 자연재해이다, 행성 충돌이다 등 여러가지로 계시록의 대한 말씀을 잘못 이해하고 성도들에게 말씀을 가르쳐왔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설교 말씀에 대한 내용이 잘못 된것임을 인식하셔서 그런지 요즘에는 계시록에 대한 설교 말씀은 거의 많은 교회들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왜 여러분은 교회에서 계시록 설교 말씀을 하지 않으시는 걸까요?

    혹시 계시록 설교말씀을 여러분의 교회에서 하신다고 생각하십니까? 만일 그렇다고 한다면 설교 본문만 계시록을 읽으시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로 제대로된 계시록 설교 말씀이라면 계시록의 사건과 그 내용이 올바로 이해가 되어야 되는 것이 아닐까요?

    예를 들어 서울의 모 유명한 대형교회 목사님께서는 80년도에 계시록 설교 내용중에 1997년도 지구는 멸망하게 될것이 말씀하셨습니다. 물론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 내용을 들어 말씀하신 많은 목사님들이 계셨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제야 와서는 그 말씀이 잘못된 것임을 알게 된것입니다. 또한 특정한 나라가 계시록에서 말하는 사단의 나라라 하고 다른 나라는 하나님의 나라이며 그 나라의 동맹국인 우리나라 또한 하나님의 나라에 속해서 사단의 나라와 싸운다라는 말씀들.. 그러나 그 말씀은 반대로 생각해보면 사단의 나라는 공산주의를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는 자유주의를 대표하는 나라로 생각하고 말씀을 하시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특정 나라가 사단의 나라로 인식되는 곳에서 신앙을 하는 성도들이 과연 그 말씀을 인정할 수 있을까요?

    요한계시록

    요한계시록


    계시록의 말씀이 각 나라마다 해석이 다르고 계시록의 사건이 멸망을 의미한다고 설교를 하였기 때문에 지금까지 계시록의 말씀을 보지 말아라.. 또 보면 큰일 난다라는 인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계시록이 과연 멸망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계시록을 보면 로마시대의 지명과 이름.. 그리고 바벨론과 이스라엘의 이름이 나옵니다. 그렇다면 지금 바벨론은 없어졌는데 과거의 나라가 현재 다시 생겨나서 전쟁이 일어나는 것일까요? 분명한 것은 그것은 아니라는 것을 누구나 짐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도요한이 성령의 감동함으로 요한계시록을 기록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을 이것이 무슨 내용인지를 물어보았습니다. 즉 요한계시록을 기록한 사도요한도 성경감동함으로 보고 들은 내용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합2:3 을 보면 정한때가 되면 그 말씀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요14:16 을 보면 예수님께서 다른 보혜사를 아버지께 구하겠다고 하셨고 그가 와야 우리에게 유익하다고 말씀을 하십시다. 또한 그 다른 보혜사는 예수님께서 하신 모든 말씀들을 생각나게 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성경은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한다라(고전2:10)는 말씀을 생각해보면 다른 보혜사는 하나님의 깊은 것과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들을 모두 생각나게 그리고 깨달아 알게 해야하는 것입니다.

    분명한 것은 계시록 또한 우리가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성경을 모르고 오직 눈에 보이는 기적이나 이적을 보고 따라 신앙하던 모습은 진실된 신앙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또한 남의 눈에 잘 보이려는 자녀보다는 진심으로 부모님의 마음을 알고 뜻을 행하려는 자녀가 더 사랑스러운것과 같이 이제 우리는 하나님의 뜻과 생각이 담겨있는 성경 말씀을 제대로 그리고 올바로 깨달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계시록은 아무나 읽으면 알수 있도록 기록된 것이 아닙니다. 계시록은 신약의 예언서이며 하나님의 비밀이 담겨있는 것입니다. 계시록은 단순히 멸망을 시키기위한 하나님의 계획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에 이르기를 그리고 하나님의 진진리를 모두 알기를 원하시고 있습니다. 즉 하나님을 아직 모르는 무신앙인에게도 하나님의 참 진리로써 구원하기기를 원하신다는 것입니다. 진리야 말로 오늘날 계시록이 우리가 이전에 알고 생각하던 종말이 아님을 알게 해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하나님의 비밀이 허락된다면 당신은 그 말씀을 따라가시겠습니까? 아니면 그 기회 조차 포기하시겠습니까? 분명한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라면 들어보면 알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이치가 이해가 되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하늘의 비밀을 모두 깨달아알게 되는 말씀이야말로 진정으로 진리라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계시록의 말씀과 성경의 모든 내용을 증거할 수 있는 곳.. 그리고 그 모든 내용을 올바로 깨닫게 해주는 곳이 바로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함께하시는 곳일것입니다. 신천지 교회의 약속의 목자를 예수님이라고 거짓 비방하는 말이 있지만 분명한 것은 주인과 충성된 종이 같은 위치에 있지 않은 것처럼 신천지 교회의 약속의 목자는 주인되신 예수님께 충성하는 충성된 종입니다. 그리고 그 종이 해야하는 일은 때에따라 주인집 손님들에게 양식을 나누어주는 것이므로 때에따라 말씀을 증거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아무튼 더이상 신천지 교회에 대한 오해와 색안경으로 바라보지 마시고 오직 진실한 마음과 말씀으로 알아가시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