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천지 교회에 와서 달라진 나의 모습
    SCJ Story/신천지에 와서 나는... 2011. 6. 9. 15:47

    어려서 부터 저는 교회를 다녔습니다.
    그러나 신앙 년수와는 다르게 그 믿음은 너무나도 적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성경의 모든것을 과학적으로 이해해보려고 했지만.. 결국 믿음이라는 말하나로 과학을 무시하고 믿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신앙은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믿는 것이 신앙이긴 하지만은... 성경의 역사에서 도저히 믿기 힘든 사실에 대해서는 교회를 다니고 예수님을 믿는다고는 하지만은 도저히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그런데 신천지 교회에 와서 말씀을 배워보니 성경에서는 단순히 하나님의 역사만을 알려주는 책이 아니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뜻과 경영하심..그리고 천국 비밀이 감추어진 책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아마도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는.. 신천지 교회에 대해 않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계신분이 계실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을 보니 내가 얼마나 하나님에 대해 무지했었고.. 그래서 하나님의 뜻과는 다르게 나 만의 하나님을 만들어놓고 신앙을 했는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진정으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뜻을 단순히 나만의 생각과 느낌으로만 이럴것이라고 생각하고 판단했었지만..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미리 기록해 놓으셨습니다.

    마치 보물 지도가 내 앞에 있으나 지도 보는 법을 몰라서 보물을 찾지 못하고 단순히 보물 지도를 소유했다라는 기쁨에 신앙을 했던것이 아니었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분명한 것은 진리라는 것은 때가 되면 모든 사람이 알도록 드러내어 알려주는 것이며 비진리를 알려주지 않고 숨기고 또한 진리를 핍박하는 것입니다.

    신천지 교회에서는 전국적으로 말씀 대성회를 열어서 공개된 장소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값없이 주라는 말씀처럼 조건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성경의 모든 것을 깨닫고 생각나게 해주는 곳이 신천지 교회입니다.

    신천지 교회에 대한 거짓말로 인하여 신천지 교회에 가면 큰일이 나는 것처럼 알고 있지만, 신천지 교회에 와 있는 저의 경험으로는 일단 다른 교회보다 훨씬 투명하고 깨끗하며 좋습니다. 물론 아부처럼 들릴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신앙인의 명예를 걸로 보고 들은 진실만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신천지 교회에 대한 없는 이야기를 지어내는 사람의 말을 듣지 말고 저의 말씀을 들어 주십시오. 정말 신천지 교회가 그렇게 않좋은 곳이라면 어느 사람이 신천지 교회에 남아있을까요? 속박이나 종속, 강압 등을 싫어하는 사람으로서 그러한 일은 절대 없습니다.

    부디 말씀에 끈을 놓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평생 성경도 하나님의 뜻도 모르고 살아가느니 신천지 교회의 말씀을 잠시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옳고 그름은 자신이 판단할 수 있으니 남의 말보다 성경 말씀과 자신 내면의 말을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저의 짧은 소견이었습니다. 부디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진짜 신앙을 하는 기회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