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로교 교리가 진리라 여기는 것은 오류? 계시록의 노정대로 나타난 신천지가 진리이다?
    SCJ Story/신천지 종교와 성경칼럼 2009. 1. 7. 18:11

    장로교 교리가 진리라 여기는 것은 오류? 계시록의 노정대로 나타난 신천지가 진리이다?

     사람들은 자신이 알고 있는 내용이 참이고 진리인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그 지식도 자신이 배워서 알게 된것이고 진리가 아니어도 진리인것처럼 성도들은 인식을 하게 된다. 그러나 성도들은 많은 성경적 의문과 진정 하나님이 뜻이 무엇인지 모른다. 다만 자신들에게 있다고 여기는 성령님께서 어떠한 오싹한 느낌이나 하고 싶은 느낌 등 다양한 느낌으로 이것이 성령이님 자신을 이끄는 것이라 여긴다.

     

    그러나 지금의 교회는 성경을 상고하지도 않고 구약과 신약의 역사적인 사실을 가르치고 그 사실을 바탕으로 항상 하나님을 생각하고 기도하고 열심히 신앙생활해야 한다고 가르친다. 대부분의 신앙인들은 이러한 말씀에 은혜를 받는것이 대부분이다.

     

    필자는 일반 교회의 성도 여러분들의 신앙이 잘못 되었다고 말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진정 초림때에 예수님께서 하셨던 말씀을 진정으로 깨달았는지 그리고 왜 그렇게 말씀하셨는지 이해했느냐고 묻고 싶습니다.

     

    사29:13 말씀을 보십시오. 무엇을 가리켜 사람의 계명이라하겠습니까? 말씀이 봉해졌기 때문에 그 때문에 사람들의 생각인 사람의 계명으로 밖에 가르치기 못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택함을 받은 사람은 계시를 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알고 계셨습니까? 초림때에도 보면 사람이 세워 직분을 준 서기관과 바리세인들이 아닌 하나님께서 직접 택하신 분인 예수님 이셨습니다. 또한 많은 선지자들 또한 하나님께 택함을 받아 역사를 해왔던 것입니다. 사람이 하라 한것이 아닙니다.

     

    예수님꼐서 약속하셨던 보혜사에 대해서 알고 계십니까? 보혜사가 오면 내가 말했던 모든것들을 생각나게 하신다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럼 성도님은 예수님께서 비유로 말씀하신 천국 비유에 대해서 이해하고 계십니까? 마태복음 13장에 말씀하신.. 네가지 밭의 의미와 천국은 좋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와, 좋은 진주를 구하는 장사, 바다에 치고 각종 물고기를 모는 그물.. 이것에 대해 왜 이렇게 말씀하셨는지 아십니까?

     

    요한복음 15장에 비유로 예수님 자신을 포도나무라 말씀하신 이유를 알고 있습니까? 또한 계시록 21장에 생명나무는 12가지인지 아십니까? 성경을 보십시오. 핍박받는 자는 항상 하나님 소속 이었습니다. (행7:52, 요15:18-19)

     

    그리고 예수님께서 도적같이 임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우리 신앙인들은 왜 하나님께서 나팔 불고 시끄럽게 올 줄 알고 있을까요? 또 우리가 죽고 나면 하나님께서 오신다고 생각하고 있을까요? 그리고 죽어서 가는 천국이라 생각하는데 왜 늘 찬양으로는 주님나라 이땅에 임하옵소서 라고 말하는 것일까요?

     

    신약의 예언인 계시록도 마음대로 풀어서 주석책으로 만들고 그 주석책 내용중에 자신이 이것같다라고 생각하는 것을 골라서 설교를 준비하는 오늘날의 목자들.. 과연 그들이 진리를 가르치는 것일까요? 아니면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는 것일까요?

     

    그리고 신학교에서는 비유를 배운다고 하는데 왜 일반 성도들에게 비유를 가르치지 않을까요? 또 비유를 가르치는 곳이 있으면 이단이라 말하는 것은 왜 일까요? 예수님께서도 비유로 말씀하셨는데 말이죠(마13:34-35)

     

    또 예수님께서는 예언을 이루러 오신것이지 기적 이적을 배풀기만 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성경에 기록된 그 예언을 이루었을때 바로 예수님이 약속한 구원자임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개신교(기독교)는 예언도 모르고 또 예언이 이루어지는 것은 관심에도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새로 주신 약속이 바로 신약인데 그것도 모르고 신앙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진정.. 너무나도 성경도 모르고 예언도 모르고 성취된 실상도 모르면서 하나님의 뜻을 안다고 그리고 그냥 기도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자신에게 성령이 임했다고 여기는데 그 성령은 하나님의 깊은 것을 알고 있는데 당신은 하나님이 성경을 통해 이루시고자 하는 것도 모르면서 진정한 신앙을 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이제 부터는 말씀을 옳바로 보고 깨달아서 하나님께서 창세 이후로 이루시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진정 하나님의 생각을 알아서 옳바른 신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